일본 일상

일본 출국, 한국 입국용 PCR 검사와 음성증명서 발급 저렴한 곳 공유 (도쿄, 사이타마, 도치기)

캣치 킴 2022. 4. 25. 07:06
728x90

도쿄 PCR 검사소

최근 드디어 한국 입국 자가격리가 부분적으로 해제되며 입국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저를 포함한 많은 재외국민 분들이 한국 방문이나 해외 방문을 준비하고 계실 것 같은데요. 오늘은 일본에서 저렴하게 한국 입국용 PCR 검사와 음성 증명서를 발급받을 수 있는 PCR 검사 점포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PCR 검사 점포는 도쿄 뿐만아니라 사이타마, 도치기현에도 점포를 두고 있어 많은 분들이 편리하게 가까운 지점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현재 저같은 경우 두 번이나 아래의 같은 점포에서 PCR 검사를 받고 한국에 입국하였으니 PCR 검사 방식과 같은 한국 입국 기준에 적합한 점포입니다.

<목차>

1. ちびっこの科学と遊び PCR 검사소 가격

2. 위치, 운영 시간, 예약 홈페이지 링크

 

ちびっ子の化学と遊び  PCR 검사소 가격

도쿄지점
도치기&#44; 사이타마

점포 이름은 ちびっこの科学と遊び 라는 이름입니다. 도쿄뿐만 아니라 도치기, 사이타마에도 점포를 갖고 있는데요. 저는 이용한 도쿄 하마마츠초점을 이용했습니다. 오오에도선, 아사쿠사선을 이용하여 다이몬 역에 내려 A2 출구를 나오면 바로 앞 대략 1분 거리에 핑크색 귀여운 토끼 간판의 점포가 보입니다. 

PCR 검사 가격은 5500엔인데 아래의 링크에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신주쿠나 시부야에서 PCR 검사를 찾았을 때 1만 엔 이상 부르는 가게들이 많던데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해외 출입국용으로 영문 코로나 음성 증명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2000엔을 추가 지불해야 합니다. 이 2000엔은 현금만으로 결제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출입국용 음성 증명서 발급 시, 꼭 여권을 지참해야 합니다.

도쿄 이외의 점포도 같은 방식으로 이용이 가능할 것 같네요.

 

위치, 운영시간, 예약 홈페이지 링크

위치는 위의 구글 지도를 첨부합니다. 구글 지도에서 ちびっこの科学と遊び를 검색하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영문 위치

1-chōme-18 Hamamatsuchō, Minato City, Tokyo 105-0013, Japan

일문 위치 

〒105-0013 東京都港区浜松町1丁目18

운영 시간

오전 9:30 부터 오후 5시까지 영업하고 있다고 하네요.

홈페이지 링크

 

ちびっこの科学と遊び株式会社 의 예약 서비스 목록 | Coubic

インターパーク倉持呼吸器内科と提携して、PCR検査を行います。海外渡航に必要な「英字証明書」の発行も4600円で行っております。(発行にはお時間がかかることをご了承願います。

coubic.com

 

 

위의 QR 코드를 이용해 업데이트 되는 포스팅을 카카오톡에서 만나보세요!

 

일본 거주 개발자의 일본 이야기

일본 거주 개발자 캣치 킴의 일본 이야기

pf.kakao.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