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일상

일본 도쿄 주류 매장 야마야 도겐자카 방문기 (위스키, 사케, 와인 등...) - 시부야

캣치 킴 2022. 10. 1. 07:05
728x90

오랜만에 한국에 가는 겸 가족들과 친구들과 함께 즐길 위스키를 조금 사가려고 주류 매장에 갔습니다. 저는 시부야에 있는 야마야에서 주로 주류 쇼핑을 하는데 제법 규모도 있고 희귀한 술도 많아서 여행오신 분들이 자주 찾는 돈키호테보다도 야마야에서 쇼핑을 하는 편입니다. 시부야 돈키호테에서 별로 멀지 않은 거리에 있으니 여행 오신 분들도 한 번 들려볼만 할 것 같습니다. 

 

자전거 타고 시부야 가기

날이 좋아서 자전거를 타고 시부야로 향했습니다. 재택 근무로 맨날 집에만 있다가 오랜만에 나오니 기분이 참 좋네요.

시부야에서 2정거장 떨어져 있는 산겐자야를 지나는 중입니다. 여기도 젊은 분들이 많이 놀러 나오는 곳 중 하나입니다.

728x90

야마야 도착

야마야 도착! 밑에 빨간색과 검은색의 야마야(やまや) 간판이 보입니다. 그리고 그 위에는 곤파치 시부야점이 있네요. 곤파치는 영화 킬빌에서도 모티브가 된 장소로 예전에 포스팅 한 적이 있습니다. ([도쿄 맛집] 도쿄 롯폰기 곤파치 니시아자부(権八西麻布) 스타들의 단골집) 롯폰기가 모티브로 사용된 이자카야이고 시부야도 이런 느낌으로 되어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롯폰기 곤파치도 술 마시기 정말 좋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

매장 입구

제법 규모가 크고 사람이 적어서 느긋이 구경하기 참 좋습니다.

술 좋아하는 친구가 자기도 사고 싶다고 해서 고르라고 여러장 찍어 봤네요. 일본 위스키류입니다. 가운데에 노란 표지로 잘 팔리는 술 랭킹을 적어뒀네요.

프리미엄 위스키

프리미엄 위스키들도 있습니다. 저는 술 종류는 잘 모르겠네요..

CASS

한국 맥주 카스도 보이네요!

빅 웨이브

해외 맥주들도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빅 웨이브... 일반 맥주에 두배정도 하는 가격이네요.

 

잭다니엘

한국에서도 많이 마시는 잭 다니엘 입니다. 일본이 역시 조금 가격이 싼 것 같네요.

로얄 살루트

친구가 고른 로얄 살루트 21년산과 제가 먹을 맥주들을 좀 샀습니다. 옆에 아사히 슈퍼드라이 맥주는 특이하게도 위에 캔부분이 전부 열리는 형식으로 화제가 됐던 맥주입니다. 초창기에는 구할수 없을 정도로 인기였는데 최근에는 쉽게 볼 수 있는 것 같네요.

고디바 위스키

로얄 살루트와 여자친구와 마실 고디바 리큐르도 같이 구매했습니다. 한국에서는 못구해서 가끔 친구 아버님이 드신다고 보내달라는 친구가 있어서 두개를 사왔네요.

돌아오는 길에 신사가 보여서 들려봤습니다.

경비견(?)

귀여운 시바 이누.

돌아가는 길

야마야는 매장 규모가 크고 도쿄 여러 곳에 매장을 갖고 있어서 편리합니다. 시부야 뿐만 아니라 신주쿠에도 매장이 있습니다.

오랜만에 좋은 시내구경과 쇼핑이었습니다. 

 

 

일본 거주 개발자의 일본 이야기

일본 거주 개발자 캣치 킴의 일본 이야기

pf.kakao.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