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있는 일본 뉴스

원피스(ONE PIECE)가 최종장을 위해 1개월 휴재

캣치 킴 2022. 6. 8. 07:22
728x90

한국에서도 인기가 많은 '원나블' 중 하나 원피스가 최종장을 향한 준비 기간을 갖기 위해 한 달간의 휴재를 갖는다고 합니다. 나루토와 블리치는 이미 완결이 났는데 드디어 원피스도 완결을 향하고 있는 것 같네요. 6월 7일인 오늘 공식 트위터 (@Eiichiro_Staff)를 통해 1개월간 휴재하는 것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25주년 기념 기획이나 원작의 최종장 준비를 위한 휴재로 7월 25일부터 재개한다고 합니다. 

해당 트위터

위의 트위터를 통해 '쉽니다~!(休みまーす!)'라며 '최종장도 되도록 빨리 마무리되도록 구성하고 싶다', '4주간 호흡을 정돈하는 시간을 달라'라고 설명했습니다. 원피스는 1997년 주간 소년 점프에 처음 연재되기 시작해서 벌써 20년 넘게 연재되고 있네요. 2019년에 작가 오다 에이치로 씨는 '앞으로 5년이면 끝난다. (あと5年で終わる)' 라고 언급했었고 작년 1월에 1000화를 맞이하면서도 '모험은 여기에 와서 최종장에 한 발을 들입니다. (冒険はここへ来て、最終章に片足をつっこんでます)' 라고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트위터에서는 25주년 기념으로 영화 공개와 넷플릭스 드라마 촬영 감수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해내고 있다고 합니다. 또, 원피스 넷플릭스 드라마의 촬영 감수로 아프리카도 갈 예정이었는데 이 부분은 코로나로 인해 취소되었다고 하네요.

원피스의 재개는 소년 점프 34호 7/25일이고 8월 초에는 원피스 영화 RED도 공개된다고 합니다. 일본 애니를 많이 보진 않지만 원피스는 한 때 정말 재밌게 봤었는데요. 조만간 오랜만에 영화관에 들를 일이 생길 것 같네요. 

원피스 필름 RED 티저 영상

 

일본 거주 개발자의 일본 이야기

일본 거주 개발자 캣치 킴의 일본 이야기

pf.kakao.com

 

 

728x90